2008년 아시아 최초 개인소장 자동차 박물관 개관에 이어 2019년 한국 최초의 피아노 박물관을 개관하여 역사와 문화, 예술이 함께 공존하는 교육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박물관
인류 최고의 발명품 자동차, 자동차는 단순한 운송 수단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자 인류의 꿈과 미래를 담은 상징이기도 합니다. 최초의 자동차에서 시작하여 각 시대를 대표하는 전 세계에서 수집된 100여 대의 자동차를 통해 자동차가 발전하는 역사와 문화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피아노박물관
2019년 7월 개관한 피아노박물관은 대한민국 최초의 개인소장 박물관, 세계적 조각가 오퀴스트 로댕이 조각한 전 세계 단 하나뿐인 진귀한 피아노를 비롯해 베토벤, 쇼팽, 하이든 등 위대한 음악가들이 사랑했던 피아노의 특별한 스토리와 300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피아노 예술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들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거나 지휘를 하며 공연할 수 있는 복합음악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음악이 전하는 무한한 감동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전시된 자동차와 피아노 관람과 더불어 우리나라 최초 어린이 무료 교통체험과, 음악 체험 프로그램, 사슴, 토끼 먹이주기 체험, 곶자왈 숲 산책로 힐링로드를 통해 건강한 정서 함양은 물론, 나아가 음악적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